서울새활용플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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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 SUP소개
  • 조직도
조직도 조직도모바일

전략사업본부

윤대영(본부장)

  • · 전략사업본부 업무 총괄

02-2153-0403

콘텐츠기획팀

최주원(팀장)

  • · 콘텐츠기획팀 예산, 사업, 인력관리
  • · 국제협력, 관계기관, 행사 네트워크 구축
  • · 새활용플라자 운영협의외 운영
  • · 새활용플라자 시민기획단 운영

02-2153-0420

박자일

  • · 콘텐츠사업 기획 및 운영
  • (교육, 소재, 전시, 행사, 홍보)
  • · 서울새활용위크, 마켓 기획 및 운영
  • · 협력 프로젝트 기획, 네트워크 구축, 운영

02-2153-0421

조동찬

  • · 언론홍보, 보도기사 작성
  • · 새활용플라자 대내외 홍보마케팅
  • · 서울시 관계기관 기업 협력, 대시민 홍보
  •  

02-2153-0426

최소영

  • · 소재 정보 온라인 서비스 사업 추진
  • · 새활용 소재 조사, 발굴 및 네트워크
  • · 새활용플라자 홈페이지 콘텐츠 운영관리
  • · 새활용플라자 정량적 성과 관리

02-2153-0427

홍성희

  •  
  • · 소재공간(은행, 라이브러리) 구축 및 운영
  • · 새활용 소재조사, 발굴 및 네트워크
  •  

02-2153-0422

이진경

  •  
  • · 새활용플라자 교육 기획 및 운영
  • · 서울시 교육청, 교육관련 산학연 협력
  •  

02-2153-0423

오경하

  • · 새활용 전시 기획 및 운영 관리
  • · 소재공간 구축 및 운영(부)
  • · 새활용 소재 조사, 발굴 및 네트워크(부)
  • · 소재교육, 소재워크숍 등 콘텐츠 개발

02-2153-0412

임도연

  • · 홍보 콘텐츠 기획 및 그래픽 디자인 개발
  • · 온, 오프라인 홍보, SNS 운영 등
  • · 일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관리
  • · 새활용마켓 운영 지원

02-2153-0425

방수련

  •  
  • · 예산 관리, 회계, 세무 담당
  • · 행정 서무, 경영지원 업무 담당
  •  

02-2153-0413

공간마케팅팀

강경남(팀장)

  • · 새활용플라자 시설관리, 안전이슈 관리
  • ·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 대외협력 관리
  • · 공간팀 사업계획, 예산집행, 지원
  • · 정보화사업 인프라 관리 및 유지
  • · 새활용거리/장한평역 새활용존 유지관리

02-2153-0444

김창만

  • · 새활용플라자 시설 위탁관리
  • · 새활용플라자 건축물 하자관리
  • · 새활용플라자 시설물 및 안전관리
  • · 임대공간(카페 , 레스토랑, 상점 등) 관리
  • · 시설, 체험공간, 임대 관련 업무지원

02-2153-0411

신명철

  • · 꿈꾸는공장 운영 관리 총괄
  • (계약, 대금지급, 관리감독, 프로그램 운영)
  • · 유니버설 디자인 기반 사인물 관련 업무
  • (사인물 개선 관련 용역 발주, 관리, 검수)
  •  

02-2153-0414

최정규

  • · 새활용플라자 시설관련 협력사 관리
  • · 새활용플라자 시설물 유지관리
  • · 새활용플라자 수익사업 관리
  • · 새활용플라자 차량관리
  •  

02-2153-0428

김재학

  • · 새활용플라자 정보화사업 운영관리
  • · SUP 홈페이지 운영(HW, SW, 인프라)
  • · 셔틀버스 운영 사업 추진 및 관리
  • · 새활용 테마역 및 상징거리 운영관리
  • · 공간마케팅팀 직무 관련 교육 운영

02-2153-0424

박신일

  • · 상점 및 체험공간 운영
  • · 공공요금 관련 업무 총괄
  • · 입주업체 관리비 관리 업무
  • · 공간마케팅팀 총무
  •  

02-2153-0499

(신규직원 충원 예정)

  • · 새활용플라자 스튜디오 관리
  • (대외행사 협조 요청, 커뮤니케이션)
  • · 신규 스튜디오 입주 진행 추진
  • · 새활용플라자 대관업무 총괄
  •  

02-2153-0419

탑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공간은 1층 미디어룸, 4층 교육실, 4층 공용 스튜디오 및 5층 교육실이 대상입니다.
(기타 공간 대관은 현재는 받고 있지 않으며, 향후 대관 공간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대관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53-0419)

4.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설립목적은 「자원순환도시 서울시 비전 2030」을 토대로 새활용(Upcycling)에 대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인식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기반 산업의 생태계를 육성입니다.)

6.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재활용 쓰레기는 지하2층 재활용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쓰레기는 대관 업체 자체 처리 부탁드립니다.)

7.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전,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8.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9시이며,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9.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시간까지 고려하여 대관 신청, 대관시간 30분전 대관 공간 오픈 ex : 14시부터 대관일 경우 13시 30분 부터 개방)

10. 교육, 회의, 워크샵 외 용도의 대관 신청은 받지 않으며, 교육시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새활용관련 유료 교육 프로그램은 가능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케이터링 등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12. 대관 공간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운영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은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13.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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