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대관 문의

대관신청은 대관 예약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신청은 받지 않음)

  • - 대관신청은 신청은 최대 1달 전, 최소 1주일 전에 신청 가능합니다.
  • -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내부행사일정이 있을 경우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대관예약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 현재 장기 대관 예약은 받고 있지 않으며, 최소 3시간 기준으로 대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3시간 미만 예약시 기준 3시간 요금 부과)
  • - 승인 심사는 3일 소요되며, 결과는 신청 담당자 이메일로 통보합니다.
  • -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서상 정확한 사용 목적이 설명되지 않을 경우 승인 불가)
  • -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 (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물병과 컵은 운영사무실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대관 시설 안내

선택

  • 1층 미디어룸
  • 4층 교육실
  • 5층 교육실
대관시설안내
명칭 면적 수용
인원
장비 기준 시간 및 사용요금 (VAT포함)
미디어룸 81㎡ 20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및 의자, 책상 기본 3시간 24,000원
(1시간당 8,000원)
교육실(4F) 142㎡ 40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및 의자, 책상 기본 3시간 30,000원
(1시간당 10,000원)
교육실(5F) 205㎡ 70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및 의자, 책상 기본 3시간 45,000원
(1시간당 15,000원)
탑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대관 운영시간 : 09:00 ~ 19:00 (평일) ※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협의 필요

4. 대관 문의 : 02-2153-0419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