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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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자인재단 제2023-111

 

용역 전자공개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해야 합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2023년 새활용 소재

공공제품 모델 개발 및

제작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체결일~
2023. 11. 30.까지

기 초 금 액

37,400,000

추 정 가 격

34,000,000

부 가 세

3,400,000

 

총액계약,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제한적최저가(낙찰률 88%), 단독이행

 

2. 견적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3. 8. 30.() ~ 2023. 9. 5.()

견적서제출(투찰기간)

2023. 9. 3.() 12:00 ~ 2023. 9. 5.() 12:00

개찰일시

2023. 9. 5.() 13:00

개찰장소

서울디자인재단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5조제3항 단서와 같은법 시행규칙 제4조제1항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견적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자격 및 유의사항

.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일을 기준)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 제출 전 과업지시서를 충분히 숙지 후 제출 바랍니다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해야 합니다.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청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해야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 본 사업은 공사의 규모 및 효율성을 고려하여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및 지방공기업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지방계약법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92조제2항제1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공인인증서 포함)를 위조,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 2023. 6. 29.)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중에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 2023. 6. 29.)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지방계약법 시행령48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낙찰자 결정 방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 이후 낙찰예정자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요구하는 모든서류(참가자격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서울디자인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 2023. 6. 29.),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조제5호나목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해당 견적 제출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ㆍ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방인 사업주 또는 경영책임자 등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하여 중대재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에는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공정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 2023. 6. 29.) 9장 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정보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업사이클디자인팀 임도연(02-2153-0425)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재무팀 서범석(02-2096-011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727

 

서울디자인재단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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