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보기

서울새활용플라자 입주기업 연계전시

[NEXT]

 

 

 전시장소

 서울새활용플라자 1층 새활용하우스 

 전시기간

 2022.7.15. ~ 2023. 3.31. / 10:00~18:00, 매주 일요일 휴관 

 참여작가

 김태연, 렉또베르쏘, 밀키프로젝트 등 24개 기업 

 관람료

 무료 

 주최/주관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새활용플라자 

 전시문의

 02-2153-0412 

 

 

 

전시[NEXT]는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입주기업 중 24개 기업이 참여한 상설 전시입니다.

 

2022, 서울새활용플라자는 자원순환 전진기지로써 지구 자원의 생산과 소비가 선순환하는 제로웨이스트(ZeroWaste)’의 관점으로 확장해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제로웨이스트(ZeroWaste)는 새활용(Upcycle)과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줄이기(Reduce)와 함께합니다.

 

새활용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이러한 지속가능한 사회를 오랜 시간 꿈꿔 온 여러 브랜드들이 실제 사용하는 소재, 제작한 제품, 만들어가는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에서 성장한 브랜드들이 앞으로 더욱 짙게 그려 나갈 녹색 미래를 기대하며, 이들의 졸업 후 새롭게 입주할 기업들 또한 기대해주세요.

 

[참여기업] 

김태연, 렉또베르쏘, 밀키프로젝트, 버즈더퍼즈, 비페이블, 서울녹색구매지원센터, 세컨드비, 쉐어라이트, 스플, 아나키아, 아르크마인드, 에코파티메아리, 오운유, 우드어스, 월간마움, 유일자수, 윤앤코, 젠니클로젯(지와이아이엔씨), 카네이테이, 큐클리프, 테라사이클, 프라포프루(이유리작가), 플레이31, 하이사이클

탑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