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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0-46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 서울새활용플라자
학생중심 교육 기획 및 운영사업」

용역 공고

 

  • 입찰건명2020 서울새활용플라자 학생중심 교육 기획 및 운영사업
  • 계약기간계약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 소요예산일금 삼억사천삼백일십육만원 정 (\343,160천원, VAT포함)
  • 입찰방법일반경쟁
  • 낙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20.5.7.(목) ~ 5.28.(목) (휴일포함20일, 게시일ㆍ접수일 포함)
  • 제안접수’20.5.28.(목) 10시 ~ 15시
  • 제안평가’20.6.2.(화) 14시 (예정)
  • 결과발표’20.6.5.(금) (예정)
  • 과업내용첨부 ‘제안요청서’ 참고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오경하 선임 T.2153-0412            
서울새활용플라자 홈페이지 www.seoulup.or.kr

 

서울디자인재단 제2020-46호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 서울새활용플라자 학생중심 교육 기획 및 운영사업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다. 용 역 비 : 금 343,160,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0. 5. 7. (목) ~ 5. 28. (목) (20일, 휴일포함, 게시일.접수일 제외) 

  ※ 5월15일(금)14:00~15:00 온라인 사업설명회 진행 예정.  

  - 절차 : 

  1. 온라인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서 이메일 제출 (제안요청서 내 서면질의서 양식 ‘서식 제2-8호’ 준용) 

  (5월14일(목) 17:00 신청 마감) 

  2. 신청접수 확인 이메일을 통해 설명회 개요와 주의사항 안내(대표 1인만 참여 가능) 

  3.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시 15분 전 링크, 번호, 닉네임 제공(닉네임으로 입장 바랍니다.) 

  4. 기본적으로 카메라, 마이크 OFF상태 유지해 주시고, 질의 응답시에만 마이크 ON 부탁드립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1) 일 시 : 2020. 5. 28. (목) 10:00 ~ 15:00

2) 장 소 : 서울새활용플라자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새활용플라자센터) 5층 접수처

담당 – 오경하 선임 (☏ 02-2153-0412)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 49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1) 일 시 : 2020. 6. 2. (화) 오후 14:00 ~ (예정)

2) 장 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 49 서울새활용플라자 4층 교육실

※ 진행상황에 따라 평가위원회는 서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음

※ 추후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2)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시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구성원은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한다.

 

3.  계약방법 : 일반경쟁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방문제출)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라.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제안서 및 발표자료 수록 USB 2매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 하고, 원본은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 원본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본은 날인 하지 않음.

업체 명, 참여자 성명, 참여기업 로고 등 특정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식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마. 사업수행능력 관련 서류(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2부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

- 관련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 참여인력 경력 상태 총괄표 및 참여인력 이력서

※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

※ 사업장 소속확인 증빙 서류

※ 참여인력별 학력 및 경력증빙 서류(재직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기술자격증, 4대보험 가입사실 확인서 등 경력 증빙서류 필첨)

- 기업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

바. 가산점 대상 증빙 서류

사. 평가관련 증명서류 원본 및 사본 각 1부

아. 입찰참가 등록 구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과 상위 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도장 또는〔사용인감(사용인감계 별도제출)〕지참

※ 사용인감 지참 시 사용인감계 1부

-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사본 1부

-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이행방식), 공동수급협정서 1부 및 합의 각서 1부

- 공동수급인 경우 공동수급 구성원별 입찰참가신청서1부, 사업자등록등 사본 1부, 법인인감 증명서 각1부,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공동수급협정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지분비율을 기재할 것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 재직증명서 1부

- 위임장 및 대리인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제출 시)

- 보안서약서 1부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자.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등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2020. 6. 2. (화) 오후 14:00 ~ (예정)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 49 서울새활용플라자 4층 교육실

※ 진행상황에 따라 평가위원회는 서면평가로 진행될 수 있음

※ 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 제안서 발표 시간 및 질의 응답시간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설명순서 : 접수일 현장에서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포함 3인 이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 새소식 ⇒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새활용플라자 사업팀 오경하(☏ 02-2153-0412)

※ 계약문의 :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서현교(☏ 02-2096-006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5월  6일 

 

(재)서울디자인재단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게시 요청자 : 오경하 선임/ 사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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